CAFE

[흥미돋]애슐리퀸즈가 3만원 아니에요? < 개터짐 축의금토크 명대사급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08|조회수95,931 목록 댓글 102

출처: https://x.com/i/status/206364715279524256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무섞박지김치 | 작성시간 26.06.18 즈그끼리 좋아서 하는 결혼에 생판 남이 무슨 상관이라고 시간+돈+체력 쓰면서 굳이 참석하는게 훨씬 더 손해인데 뭔ㅋㅋㅋㅋ 저런 이유로 전화까지 해서 따지는 인성.... ㅎ 축의금 몇만원에 부들거릴 거지들은 결혼식 안하면 될일!
  • 작성자아임낫어프린스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언제부터 식대 식대 하게 된거야..? 진짜 누구 머리에서 시작된거지 식대를 왜 하객한테 받을려고해
    그렇게 식대 정산하고싶으면 걍 키오스크에다 이름적고 식대만큼 결제하고 식권 받게하면 장부 정리 깔끔하고, 안가고 얼마 가고 얼마 이런것도 없을 것 같은데 차라리 식권을 팔지 무슨 축의금임 하나하나 따지면 소득공제도 축의금으로 본인들 명의로 다 받잖아?
  • 작성자룰루15 | 작성시간 26.06.20 지들 잔치에 그 귀한 시간 하루 빼서 가준거도 모잘라 돈 지가 원하는 만큼 안줘서 욕까지 ㅋㅋㅋ 진짜 ㄹㅈㄷ
  • 작성자빵떡면 | 작성시간 26.06.20 그렇게 궁하면 결혼식을 하지마 취준생한테 와달라고 했으면 와준것만으로도 감지덕지지 진짜 염치가 없어
  • 작성자닉넴이있었는데없어짐 | 작성시간 26.06.21 ㄹㅇ 니들 잔치에 시간쓰고 돈쓰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