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순무섞박지김치 작성시간 26.06.18 즈그끼리 좋아서 하는 결혼에 생판 남이 무슨 상관이라고 시간+돈+체력 쓰면서 굳이 참석하는게 훨씬 더 손해인데 뭔ㅋㅋㅋㅋ 저런 이유로 전화까지 해서 따지는 인성.... ㅎ 축의금 몇만원에 부들거릴 거지들은 결혼식 안하면 될일!
-
작성자아임낫어프린스 작성시간 26.06.19 근데 언제부터 식대 식대 하게 된거야..? 진짜 누구 머리에서 시작된거지 식대를 왜 하객한테 받을려고해
그렇게 식대 정산하고싶으면 걍 키오스크에다 이름적고 식대만큼 결제하고 식권 받게하면 장부 정리 깔끔하고, 안가고 얼마 가고 얼마 이런것도 없을 것 같은데 차라리 식권을 팔지 무슨 축의금임 하나하나 따지면 소득공제도 축의금으로 본인들 명의로 다 받잖아? -
작성자룰루15 작성시간 26.06.20 지들 잔치에 그 귀한 시간 하루 빼서 가준거도 모잘라 돈 지가 원하는 만큼 안줘서 욕까지 ㅋㅋㅋ 진짜 ㄹㅈㄷ
-
작성자빵떡면 작성시간 26.06.20 그렇게 궁하면 결혼식을 하지마 취준생한테 와달라고 했으면 와준것만으로도 감지덕지지 진짜 염치가 없어
-
작성자닉넴이있었는데없어짐 작성시간 26.06.21 ㄹㅇ 니들 잔치에 시간쓰고 돈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