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필리핀 민다나오섬 앞바다서 규모 8.1 강진 발생 작성자오동잎한잎|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1771711 작성시간26.06.08 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1771711 작성시간26.06.08 ㅁㅊ 위치가 너무 육지야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걸내가해냄아주멋지게 작성시간26.06.08 미친 8.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튀맥 작성시간26.06.08 헐 ㅠ 인명피해 없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랑 변보러 가지 않을래 작성시간26.06.08 아니 거기 말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 작성시간26.06.08 헐 어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릉도동남쪽뱃길따라링딩동 작성시간26.06.08 헐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팬케이크 작성시간26.06.08 헉... 인명피해는 없길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빚은이 작성시간26.06.08 너무 센데 지진이 어떡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드릉드릉드르릉 작성시간26.06.08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따봉베리 작성시간26.06.08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랗빟 작성시간26.06.08 저동네 무슬림 필남들이 점령한 무정부지대아님?? 피해 추산이 되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바사제로 작성시간26.06.08 민다나오면....지원해주러 외부인력들어가기도 힘들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kikikik 작성시간26.06.08 헉...세부 보홀같은 관광지는 괜찮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명란대파소금빵 작성시간26.06.08 저거 땜에 일본은 혹시 몰라서 쓰나미 주의보 내렸는데 제주도 이런쪽은 괜찮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셈블 작성시간26.06.08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