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대상 종가, 한입 크기 '썰어담은 갓김치' 출시 "편의성·활용도↑"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08|조회수1,585 목록 댓글 3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3992401?sid=103

(사진=대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가 한입 크기로 잘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별미김치 신제품 '썰어담은 갓김치'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한입 크기로 썰어 줄기째 꺼내 잘라먹어야 했던 기존 갓김치 제품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1~2인 가구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500g의 소용량으로 구성했다. 페트(PET) 타입 용기를 적용해 보관과 휴대 편의성도 높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커피한잔할래여오오어 | 작성시간 26.06.08 수출향 생각했을 때도 썰어서 담는게 나을듯
  • 작성자영수영수 | 작성시간 26.06.08 굿
  • 작성자바보천치말미잘 | 작성시간 26.06.08 수출해줄 수 있어??
    내가 너무 필요해서ㅜ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