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해체햔다고 난리났던 인디밴드가 알고보니 진짜 마케팅이였음 작성자방울|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독긴눈빛이뭐요 작성시간26.06.08 근데 저 올린 그림 왜 일케 에반게리온 제목타이틀 스럽냐... 감성 무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어쩌란말이냐트위스트추면서 작성시간26.06.08 으휴 ㅉ 남자가 마케팅했니? 내친구 얘네 팬인데 그와중에 복귀안된 음원 있다던디.. 다시 재녹해서 나오나 이러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크 미첨 작성시간26.06.20 아 진짜 지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