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두바이 사람들이 평소에 자주 먹는 간식들

작성자용호초로 나온나 시뱅알|작성시간26.06.08|조회수29,043 목록 댓글 8

출처: https://theqoo.net/square/4038409770

대추야자
중동사람들의 원픽 미치게하는 존재


삼부사
뿌리는 인도인데 두바이 국민 간식급


카라크 티
엄청 진한 밀크티(학생들 원픽)


오만칩
빵에 끼어서 자주 먹음


카미르빵
대추야자시럽 뿌려서 먹음


루까이맛
대추야자시럽 뿌려서 먹음
얘는 ㄹㅇ 집,매점,길거리 어디서든 있음






정작 두바이 초콜릿은 잘 안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하는 모든 걸 다 이룬다 | 작성시간 26.06.08 데추야자 두바이식으로 파는데있나
  •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 | 작성시간 26.06.08 대추야자 맛있겟다
  • 작성자뀨꿐깍깤 | 작성시간 26.06.08 어후 달달하니 너무맛나겠군..
  • 작성자밤티플레저 | 작성시간 26.06.08 단거 되게 좋아하나버ㅏ
  • 작성자꿈은*이루어진다 | 작성시간 26.06.08 대추야자 진심 개달아서 두 개 먹으면 못 먹겠음...전에 전쟁나기 전에 두바이 삼촌이 갔다오면서 사왔는데 아직도 냉장고에 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