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진짜 잘먹는 여시들끼리 말해보는 달글

작성자한아증권|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고양이! 작성시간26.06.08 글쓴여시 귀여워... 나도 흡입기인데 지금 여름이라 컨디션 맛탱이가서 못먹는다 슬픔...
  • 작성자 옐로지 작성시간26.06.08 나나 진짜 나보다 잘먹는 성인 여자 딱 한명 봄.. 성인남자 거뜬히 넘기고 보통 성인 여자보다는 2-3배 먹음
    김밥 5줄 or 김밥4줄에 라면
    햄버거는 라지세트 1개+단품 2개
    공기밥 이런건 무조건 두 공기부터임
  • 작성자 검은고양아 작성시간26.06.08 라면2개에 밥 말아먹고 후식 과일 한바지 가능하긴 한데. 스프 한솥 끓이면 야금야금 한번에 다 먹음.
  • 작성자 빈센트반고흥 작성시간26.06.08 고깃집가서 고기먹으면서 밥+된찌+계란찜 필수 고기 먹고나서 볶음밥+비냉 까지 무족건 조져야됨
  • 작성자 LONDON 작성시간26.06.08 교촌 허콤 혼자 다 먹어
  • 작성자 이모지123 작성시간26.06.08 오 나도 라면 2봉지고 후식도 다 먹고
    고깃집가거 혼자 3인분에 된찌 밥
    교촌 레드콤보 한미리+허니 반마리
    이렇게씩 먹는데 커보다 잘목는 여시들 많구나
    진심 개마른 여자들이 잘먹는다고 해서 쯔양같은 사람인가부다 하고 기대햇는데 무슨 채령만큼 먹어서 실망한적 존많....주문할때부터 너 그거 다 먹을 수 잇어? 이럼...ㅜㅜ
    나두 먹부심 부리지 말아야겟다
  • 작성자 외요가않해? 작성시간26.06.08 회전초밥집 가서 30접시 먹음
  • 작성자 싸이레놀 작성시간26.06.08 20초반에 한창잘먹을때 혼자 삼겹살집가서 8인분 먹음
    지금은 30초인데 피자 라지한판 혼자 가능, 라면 2개 밥말아먹기+후식 가능
    어딜가나 잘먹는다고 놀람..
  • 작성자 왜그렇게생각해? 작성시간26.06.08 아 이제 말이 통하네
  • 작성자 에오에오애옹 작성시간26.06.09 나도 기본 밥 두공기부터 시작ㅋㅋㅋ 주력음식은 진짜 무한정 들어가 예를 들어 국수라치면 남들 한그릇 먹을 때 난 3그릇 이상 씩 먹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