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문성일 작성시간 26.06.08 나도 노래에서 타블로 냄새 개많이난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은 아니고 예전 paris 즈음
-
작성자Amoroso 작성시간 26.06.08 이노래 진짜 좋은데ㅠㅠㅠㅠㅠㅠ 하루가 작사했다니ㅠㅠㅠㅠㅠ
-
작성자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작성시간 26.06.09 가사가 약간 심금을 울리네ㅜ
-
작성자워후워허 작성시간 26.06.09 오대박!!!! ㄹㅇ 재능이네
-
작성자금전환수원만 작성시간 26.06.09 와 유전.. 대박 타블로 작사 존나조아하는데… 그걸 하루가 닮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