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덴마크 축구대표팀 에릭센 오늘 경기중에 쓰러짐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번번히이뤄내지요 작성시간26.06.08 아이고ㅠㅠ 몸 관리 잘해라ㅜㅜ...에릭센 쓰러지면 진짜 걱정됨ㅜㅜ 그때 쓰러지고나서 심장에 기계 넣고 뛴다고했던거같은데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로폴리스홍삼 작성시간26.06.08 ㅠㅠㅠ 아니 왜 또 ㅠㅠㅠㅠㅠ 아프지마라 제발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창난가슴 작성시간26.06.08 에릭센 심장안좋잖아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딩 작성시간26.06.08 저번에 쓰러진것도 에릭센이었지ㄷㄷ 너무 놀랐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oses_are_rosie 작성시간26.06.08 은퇴해야겠다 이제 쉬면서 건강돌보셔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비두비 작성시간26.06.08 헐또?? 은퇴하자... 건강 챙겨야지 이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굴헴이처리했으니안심하라구 작성시간26.06.08 은퇴하면안돼??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마리오 작성시간26.06.08 헐 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차두쫀볼 작성시간26.06.08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뚱이 작성시간26.06.08 예전기사인줄.. 또? 이제 건강 생각하셔야겠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원냥반 작성시간26.06.08 또? 에효 은퇴해야겠다 일 나겠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K ME 작성시간26.06.08 릭센 이제 은퇴 해야 할 듯 ㅠ.. 건강이 너무 안 좋아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곤혀 작성시간26.06.08 예전에도 심장마비 왔었잔어ㅠ 그냥 은퇴하고쉬는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린이 작성시간26.06.08 와 은퇴하는게 나을듯 목숨보다 중요한게 어딨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