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 먹는 거 올렸더니 한.남이 80kg냐고 손 보여달래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8|조회수10,880 목록 댓글 30

100kg라고 해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독긴눈빛이뭐요 | 작성시간 26.06.08 나도 예전엔 저렇게 다 먹었는데 역류성위염 한번 걸리니까 이젠 못 먹어..
  • 작성자출근그만하고싶다진짜 | 작성시간 26.06.08 와 저걸 다 먹을수있는 능력이 존나 부러움 너무 좋겠다....
  • 작성자감자떡쿠키 | 작성시간 26.06.08 너무 부러워,,,,,,,,, 그리고 난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이 글만 보면 강다짐 너무 먹고싶음
  • 작성자녹차라떼에샷추가요 | 작성시간 26.06.08 부럽다 우와
  • 작성자아무닉네임임 | 작성시간 26.06.08 존나부럽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