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1세대 그랜저를 찾습니다”…서울클래식카쇼, 10월 코엑스서 개최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08|조회수5,427 목록 댓글 3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5690538?sid=103

“1세대 그랜저를 찾습니다”…서울클래식카쇼, 10월 코엑스서 개최 [사진 제공=한국클래식카협회]국내외 클래식카를 한자리에서 조명하는 ‘서울클래식카쇼 2026’이 올가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한국클래식카협회와 코엑스는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광장에서 서울클래식카쇼 2026을 공동 주최한다고 밝혔다. 오토카코리아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숨은 보석 같은 클래식카를 찾습니다’를 주제로 개인 소장 클래식카 공모와 전시, 옥션, 포럼 등을 함께 진행한다.

“1세대 그랜저를 찾습니다”…서울클래식카쇼, 10월 코엑스서 개최 [사진 제공=한국클래식카협회]올해는 1986년 현대자동차 그랜저 출시 40주년을 맞아 ‘1세대 그랜저 찾기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1990년대 드라마 ‘모래시계’를 통해 대중적으로도 강한 인상을 남긴 1세대 그랜저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으로, 선정 차량에는 한국클래식카협회 인증 카드 발급과 현장 전시, 클래식카 공개 옥션 출품 기회가 제공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시생인나 | 작성시간 26.06.08 오 디자인 예쁘다..ㄷㄷ
  • 작성자토스터 | 작성시간 26.06.08 우리 동에 각그랜저 잇는디,,!
  • 작성자이게될랑가? | 작성시간 26.06.08 하ㅜ 가고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