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젠슨 다녀감" 삼겹살집 테이블에 젠슨 황 사인이…"유리 덮어 보존하자"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08|조회수49,319 목록 댓글 19

출처: 여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4/0005531716?sid=102

젠슨 황 엔비디아 CEO가 남긴 사인. /사진=뉴시스
[파이낸셜뉴스]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 젠슨 황이 국내 주요 기업 총수들과 '삼소 회동'을 가졌던 식당 테이블에 직접 사인을 남긴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젠슨 황이 와서 밥을 먹고 식탁에 사인을 하고 갔다"며 "삼겹살 식당 주인은 아마도 '그 테이블 치우지 마'라고 했을 것 같다. 저건 정말 지울 수가 없을 것 같다"라는 글과 함께 해당 테이블을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원형 테이블 위 황 CEO가 검은색 펜으로 직접 적은 "JENSEN WAS HERE LOVE LOVE LOVE(젠슨 다녀감, 러브 러브 러브)"라는 글과 방문 날짜(2026년 6월 5일)가 적혀 있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안한데나의성공말곤아무것도안보여 | 작성시간 26.06.08 저거 회의테이블로 예약제 추가금 받으면 잘될듯
  • 답댓글 작성자부실대가리 | 작성시간 26.06.08 2222
  • 작성자착하게둥글게살자 | 작성시간 26.06.08 뭐야 뭐저렇게 많이 남겼어?? 입맛에 안맞았나? 역시 치킨??
  • 작성자노령의고구마 | 작성시간 26.06.08 저거는 유리얹어서 보존해야지
  • 작성자흠냠냐 | 작성시간 26.06.08 오늘 네이버에서도 한국 치킨만 맛있는줄 알았는 삼겹살도 개맛있더라 이야기하고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