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종차별을 역이용 하는법 ㅋㅋㅋ 작성자p9i7y5r3w1|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혐귾 작성시간26.06.08 진짜 주문 받는걸로 인종차별하는것들 졸라 미개해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운강아지생각 작성시간26.06.08 ㅋㅋㅋㅋ개웃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제21대 대통령 이재명 작성시간26.06.08 스페인도 저래...? 갈라햇는데 샤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알파카가조아 작성시간26.06.08 나 이번에 갓는데 ㄱㅊ앗어 계산은 자꾸 늦게올라하길래 그냥 나갈라고하니까 달려오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두바이딱딱강정 작성시간26.06.08 알파카가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등신머저리들 잘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반짝빛을내 작성시간26.06.08 AURUM 잘했다 속시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거나해도됩니꺼 작성시간26.06.08 기껏 하는게 주문안받기 ㅋㅋㅋㅋㅋㅋㅋㅋ무능하구 저능해 보여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말라야 핑크솔트 작성시간26.06.08 이탈리아 가서 당함 ㅋㅋ 구석에 처박아두고 주문받으러 안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jjjjjkkkkkk 작성시간26.06.08 ㅋㅋㅋㅋㅋ자리차지 개꿀 아니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바이딱딱강정 작성시간26.06.08 난 쟤네 손들어서 부르는거 무례한 행동이다 엌쩌고 하는 거 개얼탱없음 부르기 전에 쳐 오던가 퍽킹 레이시스트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08 이 나간 접시 주는것도 인종차별이야? 아님 스페인 식당은 이 나간 접시도 그냥 쓰는건가;;;; 혼란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터스포트초콜릿 작성시간26.06.08 그래서 난 손들어서부름. 니네가 무례해ㅛ는데 내가 매너지킬필요있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맵탱 작성시간26.06.08 나도 파리에서 걍 물마시다 나갔는데 ㅋㅋㅋㅋㅋ 개짜증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만히있는데왜건드려 작성시간26.06.08 마드리드랑 파리가 젤 심했음 존나 걍 투명인간 취급함 눈물날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드빌 작성시간26.06.08 그래서 걍 무례고 나발이고ㅋㅋㅋㅋ 몇 번 안오면 에이! ey! 하고 손가락 딱딱하면서 존나 큰 소리로 부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vfrg 작성시간26.06.08 ㅋㅋㅋㅋㅋㅋㅋ멋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의사 작성시간26.06.08 걍 손들고 계산하러 안 오면 나가야겠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핑크프리티휴즈딕 작성시간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햇살 가득 작성시간26.06.08 저번에 오스트리아 갔다가 겪음ㅋㅋ뒤에 일정있어서 계산하고 나가야되는데 계속 기다리라고만 하고 아무도 안옴 그래서 내가 직원들이 다 어디갔는데?하고 뒤에 가보니까 걍 지들끼리 떠들고있음 빡쳐서 어 그냥 돈 안낼게 하고 나가니까 헐레벌떡 뛰어나와서 결제하고 가야지 왜나가녜 30분 기다릴땐 니네가 안왔잖아ㅋㅋㅋ3대가 해서 유명한 카페였었는데 다신 그딴곳 안감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