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이 중 숙취가 제일 심한 술은?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4,112 목록 댓글 90

ㅊㅊ 사진속

난 5번 디지게먹은 다음날 처음으로 화장실에서 누워서 살려달라고 빌었음
그렇게 새벽부터 저녁까지 하루날려먹고 위액까지 다 토한다음 좀 나아진거같아서 해장라면 끓여먹고 설거지하는데 퐁퐁 과일향이 소주과일향하고 비슷해서 또 헛구역질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바이딱딱강정 | 작성시간 26.06.08 5
  • 작성자꼬르르르륵 | 작성시간 26.06.08 나는 소주 먹으면 난리나고 남들이 숙취 최악이라는 과일소주 매화수 같은거 먹으면 숙취 절대없음 난 왜이런걸까 너무 궁금해
  • 작성자ㅂㅈㄷㄱㅋㅌㅊㅍㅎ | 작성시간 26.06.08 나는 와인..
  • 작성자땀배달기 | 작성시간 26.06.08 닥 2
  • 작성자소주내놔 | 작성시간 15:23 new 2번 진짜 생사를 오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