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개큰추위 vs 개큰더위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732 목록 댓글 64

출처: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702362?svc=cafeapp


" 더 싫은 건? "

개큰추위




개큰더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본개버러지같은새끼들 | 작성시간 26.06.08 개큰추위! 추우면 아파!
  • 작성자김고장난벽시 | 작성시간 26.06.08 개큰더위... 숨이 막혀요 숨을 못 쉬겠어요
  • 작성자무하안도전 | 작성시간 26.06.08 1 추우면 어떻게든 껴입고 따뜻한거 마시고 하면됨 개큰더위는 걍 기분부터가 잡쳐
  • 작성자미니미니미니 | 작성시간 26.06.08 나는 추위를 더 타는데도 더위가 더 싫어 추운 게 나아
  • 작성자급식이의마음으로 | 작성시간 26.06.08 더위가 싫은데 추위가 싫은건 보일러랑 전기세가 많이나와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