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이들면서 의식적으로 안먹으려 하는 음식들 쓰고 가는 달글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8|조회수3,294 목록 댓글 110

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난 예전에 엄마아빠 입맛이 왜저리 시시하나 했는데 이젠 알겠어
다 건강 좆창 안나려고 안자극적이게 먹는거였음
난 엽떡같은 떡볶이류, 가공육,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당뇨걱정), 탄수화물만 있는 식사 이런거 안먹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마앗토 | 작성시간 26.06.08 액상과당 가공육 중국음식 소곱창
  • 작성자젠슨황 | 작성시간 26.06.08 액상과당 감자튀김 햄
  • 작성자하동녹차명란김 | 작성시간 26.06.08 액상과당 커피 과자
  • 작성자모두가 행복한 세상 | 작성시간 26.06.08 액상과당 잘 끊었다가 오늘 먹고 후회함 ㅠㅠ 아아로 돌아간다
  • 작성자재수럾아 | 작성시간 26.06.08 다 받음..소시지 햄 단음식 떡볶이 튀김 내장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