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 : 영크크가 보수구호래요

작성자튜어게인|작성시간26.06.08|조회수10,317 목록 댓글 50

출처: https://x.com/i/status/206352549869385353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ㅇ와아 | 작성시간 26.06.08 야르 스껄 구호 섞어쓸 때 부터 유행어 선망에 돌아버렸다 생각은 했는데
  • 작성자ILAY RIEGROW | 작성시간 26.06.08 으휴 늙크크들아;
  • 작성자초코초코볼 | 작성시간 26.06.08 좌르티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수박수박박 | 작성시간 26.06.08 진짜 쉰내 미쳤음 근데 뭐 ㅋㅋㅋㅋㅋ알아서 할일
  • 작성자쿄냥이 | 작성시간 26.06.08 례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