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영크크가 보수구호래요 작성자튜어게인|작성시간26.06.08|조회수10,317 목록 댓글 5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3525498693853537X의 지금 극우는...님(@nowrightwing)#극웃x.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ㅇ와아 | 작성시간 26.06.08 야르 스껄 구호 섞어쓸 때 부터 유행어 선망에 돌아버렸다 생각은 했는데 작성자ILAY RIEGROW | 작성시간 26.06.08 으휴 늙크크들아; 작성자초코초코볼 | 작성시간 26.06.08 좌르티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수박수박박 | 작성시간 26.06.08 진짜 쉰내 미쳤음 근데 뭐 ㅋㅋㅋㅋㅋ알아서 할일 작성자쿄냥이 | 작성시간 26.06.08 례식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