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님들이 알고있는 급발진 영상들 걍 악셀밟은거임

작성자점쟁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멈멈맘미 작성시간26.06.08 브레이크 마지막처럼 들어오는 거 양발운전이었구나ㅡㅡ;; 가끔 보면서 아 왜저래 이랬는데
  • 작성자 부엉이양말 작성시간26.06.08 당황하면 둘다밟는게 좋은가?
  • 답댓글 작성자 웨옹뭬옹 작성시간26.06.08 둘다 떼고 빠르게 페달위치 눈으로 확인해야지....
  • 작성자 노란 제리 작성시간26.06.08 급발진이라고 하도 바이럴타니까 급발진인줄알고 악셀 더 밟아서 사고남
  • 작성자 동구라미라미 작성시간26.06.09 급발진이란 말 유행한 순간부터 이런 사고 진짜 많아진게,,,그말에 영향도 있다고 생각함, 급발진 상상하니까 저런일 생기면 아 급발진인가보다 하고 힘껏 누르잖아.,,,평소에 내가 착각할수도 있단 생각을 좀 가져야될듯
  • 작성자 탄탄해미쳐 작성시간26.06.09 근데 가끔보면 브레이크등 불 들어온 영상도 있던데 이건 뭐야?
  • 답댓글 작성자 왓더뻐꺼어어어억 작성시간26.06.10 나는 한번도 그런 영상 본 적 없어... 유명한 영상들은 본문에 다 있는듯..!
  • 답댓글 작성자 탄탄해미쳐 작성시간26.06.10 왓더뻐꺼어어어억 최근에 뭐 하나 본거 있는데 양발운전일수도 있으려나? 안타까운 사고였어서..ㅠ 근데 나도 급발진이 있다고 생각하는 편은 아님...
  • 답댓글 작성자 왓더뻐꺼어어어억 작성시간26.06.10 탄탄해미쳐 최근이면 경주 어머니들 사고인걸까? 그것도 다른 차 블박영상에 브레이크등 확인되지 않았고, 사건반장에서 브레이크등 들어온 사진 보도했었는데 알고보니 ai로 브레이크등 들어온걸로 조작된 사진이었음...ㅠ
  • 답댓글 작성자 탄탄해미쳐 작성시간26.06.10 왓더뻐꺼어어어억 어어어 맞아 그 사고였어ㅠㅠㅠ 아니... 미친..... ai로 왜 조작하는거야? 어이없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