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이 알고있는 급발진 영상들 걍 악셀밟은거임 작성자점쟁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멈멈맘미 작성시간26.06.08 브레이크 마지막처럼 들어오는 거 양발운전이었구나ㅡㅡ;; 가끔 보면서 아 왜저래 이랬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엉이양말 작성시간26.06.08 당황하면 둘다밟는게 좋은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웨옹뭬옹 작성시간26.06.08 둘다 떼고 빠르게 페달위치 눈으로 확인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란 제리 작성시간26.06.08 급발진이라고 하도 바이럴타니까 급발진인줄알고 악셀 더 밟아서 사고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구라미라미 작성시간26.06.09 급발진이란 말 유행한 순간부터 이런 사고 진짜 많아진게,,,그말에 영향도 있다고 생각함, 급발진 상상하니까 저런일 생기면 아 급발진인가보다 하고 힘껏 누르잖아.,,,평소에 내가 착각할수도 있단 생각을 좀 가져야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탄탄해미쳐 작성시간26.06.09 근데 가끔보면 브레이크등 불 들어온 영상도 있던데 이건 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왓더뻐꺼어어어억 작성시간26.06.10 나는 한번도 그런 영상 본 적 없어... 유명한 영상들은 본문에 다 있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탄탄해미쳐 작성시간26.06.10 왓더뻐꺼어어어억 최근에 뭐 하나 본거 있는데 양발운전일수도 있으려나? 안타까운 사고였어서..ㅠ 근데 나도 급발진이 있다고 생각하는 편은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왓더뻐꺼어어어억 작성시간26.06.10 탄탄해미쳐 최근이면 경주 어머니들 사고인걸까? 그것도 다른 차 블박영상에 브레이크등 확인되지 않았고, 사건반장에서 브레이크등 들어온 사진 보도했었는데 알고보니 ai로 브레이크등 들어온걸로 조작된 사진이었음...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탄탄해미쳐 작성시간26.06.10 왓더뻐꺼어어어억 어어어 맞아 그 사고였어ㅠㅠㅠ 아니... 미친..... ai로 왜 조작하는거야? 어이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