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코칩크로아상 작성시간 26.06.08 러브 유 ~~^^
-
작성자엘니뇨라니뇨WTO예 작성시간 26.06.08 이 영화보면 후진건 다 남자임ㅋㅋㅋ 여자는 자기 커리어 생각해서 달려가고 오로지 남자만이 하타취마냥 달려들음
-
작성자햄멩이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진짜 딱 화이트칙스 계열.. 뒷걸음 페미도 좀 나오긴 하는데 전반적으론 빻은 B급 영화긴 함ㅋㅋ근데 이세영도 귀엽게 나오고 오정세도 역겨운데 웃기다? 약간 길티 느낌으로 웃김ㅋㅋㅋㅋ
-
작성자Amoroso 작성시간 26.06.08 미친 개웃김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정떡뚤 작성시간 26.06.09 어릴때봤는데 아파트 베란다에 매달린거보고 ㅈㄴ웃었던 기억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