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슘의 기이한 현상 작성자째롱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멜마멜 작성시간26.06.08 깨면 까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1nter 작성시간26.06.08 잠을 너무 못자고 자도 중간에 계속 깨고 그래서 먹기 시작했는데 먹는다고 획기적으로 잘 자거나 그러진 않음. 그래도 전보다는 잠들기 수월하고 중간에 깨지도 않아서 계속 먹는중ㅎ 꿈은 원래도 안꿨는데 약 먹어도 안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난주말 작성시간26.06.08 난 잠만 잘 잤어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갸가갸가 작성시간26.06.08 고용량은 악몽꾸고 다이소꺼 먹으니까 잘잤어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주는존경의도시 작성시간26.06.08 불면증 오던데 커피 마신것처럼 멀똥하고 잠도 안와 일찍자도 중간에 두세번씩 깸 잠 잘 오게 해준다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충시작 작성시간26.06.08 하루종일 졸리고 배탈남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4시되면배고픔 작성시간26.06.08 악몽 졸라 꿈..그 내용이 묘하게 현실적이여서 기분 재기함ㅎ설사도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방사탕 작성시간26.06.08 낮에먹으니 악몽안꾸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잇티제잇프제 작성시간26.06.08 나 ㅋㅋ... 징그러운 꿈 꾸면 항상 마그네슘 먹은 날이여서 안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프리 작성시간26.06.08 수면제 대신 필수영양제야 나한테는 마그네슘 먹으면 안먹는날보다 금방 졸려지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건만나본적은있고? 작성시간26.06.08 나는 휴대폰 만지느라 잠 못자는 편이라 마그네슘보다는 멜라토닌이 더 도움되는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이핑 작성시간26.06.08 나는 정신과를 가야하나 고민할때 마그네슘먹고 엄청잘잠 수면시간짧아도 신체회복 정신회복 점수도 좋고 악몽꾼적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움을 갈구하는데유 작성시간26.06.08 마그네슘 자기전에 바로 먹지 말고저녁 먹고 30분~1시간 후에 먹어봐. 악몽 안꾸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기절 테리어 작성시간26.06.08 난 효과 못봄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sssie 작성시간26.06.08 진짜 존~~~~~니 무서운 귀신 맨날 나옴…꿈안에석 꿈을 꾸고 또 그안에서 꿈을 꾸고 이지랄나서 나중엔 잠드는게 너무 무서웠어ㅠ 한달동안 눈떨랴서 먹은건데 잠깐 먹고 걍 그만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리사 작성시간26.06.08 잠에는 영향 없고 배변활동 촉진 효과 미쳤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치칯칯치치 작성시간26.06.08 악몽 그자체야 처음꿔봤어 그딴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삥 작성시간26.06.08 걍 개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getit 작성시간26.06.08 헐 악몽을 유발할 수 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논나니노ll 작성시간26.06.10 시바 혹시나 악몽 검색햇더니 내생애 이런 잠꼬대 첨이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