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귤자몽오렌지작성시간26.06.08
난 대학생 때 버스 벨 누르고 다 오면 내리려고 했는데, 안멈추고 가는거야. 그래서 저 안내렸어요!하니까 존나 화내면서 그러니까 왜 안서있고 앉아있냐고 버럭버럭거림. 그때 나랑 어떤 할머니만 있었는데 그 할머니도 나한테 같이 화냄ㅋㅋㅋㅋ 정류장 스면 내리려 했다고 말했는데 진짜 그 다음 한 정류장까지 너무 기분나쁘고ㅋㅋㅋ
그러고 나중에 아예 버스 멈추면 일어나자고 그런 문구 시내버스에 다 붙어있더라... 지금도 다 중간에 일어나서 내리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