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입시지옥 .jpg 작성자어머나나|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오오니 작성시간26.06.08 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짜귀엽다 작성시간26.06.08 아이고.. 전세계적으로 미쳣다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코볼메인댄서 작성시간26.06.08 한국도 입시경쟁 심한데 중국은 더 미친거같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억안나효 작성시간26.06.08 난 어릴때 울나라 입시 심한줄 알았는데 중국,인도는 미쳤더라ㅋㅋ근데 미국도 셤기간때 애더럴 복용하는 애들 많다는거보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빙그레더단백 작성시간26.06.08 와.. 기괴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오 작성시간26.06.08 ㅈㄴ기괴하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bcdefx 작성시간26.06.08 아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내기 작성시간26.06.08 인구가 많을수록 더 입시지옥 심한거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폴린 플라워 작성시간26.06.08 오늘 시험이고 만점이 750점이고응시자만 우리나라의 몇배라더라규모가 장난아니더라이상순 라디오에서 오늘 들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