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대통령 "지방 청년에 더 많은 혜택…지방에 더 많은 기회" 작성자세수한핑구|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7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담배피우는 호랑이 작성시간26.06.08 광주부터 챙겨주세요... 광주는 광역시도 잃고 특별시장으로 다시 민형배 쓰게 되고 광주 생각하면 진짜 마음 안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라엽떡에파추가고기추가 작성시간26.06.08 젭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rupllrrlxg 작성시간26.06.08 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창 작성시간26.06.08 감사합니다 아바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니 작성시간26.06.08 제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의밤은당신의낮보다아름답다 작성시간26.06.08 꼭 시행됐으면...! 고향 떠나 다른 데서 적응하는 것도 일인데 지방 더 활성화할 겸 투자 많이 해주는 게 좋을 것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achteule 작성시간26.06.08 굿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iebwk 작성시간26.06.08 호남지역좀 챙겨줬으면 좋겠음 당연히 지지하지만 지역통합 강제로 했는데도 지원금 안준다며.. 에휴.. 혹시나 해서 말하지만 나는 여시들 이낙연 좋아할 때 부터 이재명 지지했음 남경필 뽑으랠때도 이재명 뽑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질쓰 작성시간26.06.08 앗사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추찜닭순살 작성시간26.06.08 고향가고싶어정말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성곤 작성시간26.06.08 서울공화국 문제 많지 이게 무조건 맞다고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라탕야르 작성시간26.06.08 위성산업 부산 보내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랄라라리 작성시간26.06.09 호남살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식적인 개10갑부 작성시간26.06.09 굿굿~~~ 저 진심 지방에서 살고싶어요 진짜 진짜로ㅠㅜㅠ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이핑핑 작성시간26.06.09 제발 고향으로 돌아가고싶어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짜란 작성시간26.06.13 내고향 살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현재페이지 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