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2년전 선관위가(굥정권) 했었는데 조용히 묻힌 레전드 병크짓

작성자지켜보고있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8,916 목록 댓글 92

출처: https://www.instagram.com/p/DZSTVpRoIil/?img_index=18&igsh=cnVkMTBobnIxOXc5

윤상현 얘 ㅇㅇ
그... 어디 ... 누구더라 누구 사위로 유명했고
계엄때 계엄싸고 돌아서 여시들이 그때
얘 면상 좀 안봤으면 좋겠다할정도로 미움 샀던놈 ㅇㅇ

극우 유튜브 채널에 나가서 이 명언(n)을 남긴 놈
"재섭아 1년 지나면 다 찍어주더라" ㅇㅇ





근데 막짤에서 "여야 상관없이" 라는 것엔 동의를 못하겠음.
특정정당 당선되게 도와주고 당선되면 부정선거, 재선거관련
의문들을 덮어버리는 느낌임 입꾹닫고.

자진사의했던 노태악 (전) 선관위원장 ㅇㅇ


이건 조용히 묻힘.

어째 국짐은 당선전엔 부정선거 웅앵하다가
지들 소속이 당선되면 조용해지는 패턴 유구해왔네

부정선거는 극우들이 외칠게 아니라
민주당지지자들 혹은 2찍 아닌 중도층의
우리 국민들이 할 얘기였음

(선관위원들은 그 유명한 조희대포함
대법원 대법관들이 겸업중)

선관위 최종결정=대법원 최종결정과 같을 수 밖에..




문제시 둥글게 말씀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쏙옥쏙 | 작성시간 26.06.08 나라가 걍 썩어빠졌네 선관위 꼭 특검하길
  • 작성자고양이 확대범 | 작성시간 26.06.08 선관위 갈아야함
  • 작성자돈사랑명예다내꺼 | 작성시간 26.06.08 ㅁㅈ 나 이때 기억 남 갑자기 인천 투표함 사라졌다고해서 어이없어했었는데ㅋㅋㅋㅋㅋ
  • 작성자뾰로롱어른마녀 | 작성시간 26.06.08 무ㅓ야..? 선관위 다시 뽑아 저게모야
  • 작성자까지마 빠생겨 | 작성시간 26.06.10 와 이거 핫달갔어야됐는데 댓글 100개안됐네 아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