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리한나랑 공연 보는 제니

작성자털갈이시즌|작성시간26.06.08|조회수67,344 목록 댓글 51

출처:https://x.com/i/status/2063815671201591480




신기해서 올림

제니 와이지 오디션 볼때도 리한나 노래 불렀을정도로
리한나 엄청 팬이라 함 (아니면 말해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름위를뚱뚱 | 작성시간 26.06.08 신기하다 그리고 리한나 컴백좀해줘 ㅠ
  • 작성자나다요요요 | 작성시간 26.06.08 와.. 진짜 슈스다 슈수
  • 작성자금전환수원만 | 작성시간 26.06.08 ….. 완전 월클…..
  • 작성자뭐하자는거야 | 작성시간 26.06.08 부러워
  • 작성자당근대통령 | 작성시간 26.06.09 제니야 정말 슈스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