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싸워야제맛]배려는 체력이다vs지능이다 작성자말이필요없었다증맬루|작성시간26.06.08|조회수2,619 목록 댓글 7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말이필요없었다증맬루(둘 다 중요한거 앎)(어떤게 더 중요한거같냐는 질문임)배려는 체력이다종나 힘들면 배려고 나발이고걍 내 인성 바닥 보이는거 쏘이지고로 배려는 체력에서 나온다고 봄배려는 지능이다일단 지능이 딸리면배려라는 개념자체의 수용이 안댐배려는 지능순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국여자 맘도좋지 | 작성시간 26.06.08 친절이 체력이고 배려는 지능 작성자키이새를티기고티기고티기고 | 작성시간 26.06.08 둘다 지능이 있어야 알고 체력이 있어야 실천하는거같음 작성자엘니뇨라니뇨WTO예 | 작성시간 26.06.08 체력.....체력이 필요해... 작성자1074759372518 | 작성시간 26.06.08 난 지능은 있는데 체력이 없어서 행동을 못함.. 작성자주디홉스 | 작성시간 26.06.08 둘다인데 지능이 베이스인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