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삼전닉스 내려갈줄 알았다” 어느새 40% 오른 ‘곱버스’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08|조회수9,858 목록 댓글 33

출처: https://naver.me/xUZuMbOW




그래도 100원 안됨 😉



2025년 6월 이재명 취임하고 계속 곱버스를 탄 동현이들은 대충 노란색쯤에 전재산 풀매수 했을듯 ㅎㅎ
반등 축하합니다 더 물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치즈촉촉칩 | 작성시간 26.06.08 저런것도 반등이라고 하나? 개웃기네
  • 작성자지원 요청 부탁합니다 | 작성시간 26.06.08 97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악플달면 쩌리쩌러버려 | 작성시간 26.06.08 9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원까지 봤는데 상폐 될뻔했네
  • 작성자세타피르피르 | 작성시간 26.06.08 97ㅋㅋㅋㅋ
  • 작성자몬지알g | 작성시간 26.06.08 97원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것도 거래가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