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대통령 "우리나라 보유세 낮은 편…선진국 수준 부담해야" 작성자작작작좀|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8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카이누 작성시간26.06.09 보유 올리고 취득 낮춰 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 작성시간26.06.09 전 월세만 더 올라가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