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상황을 보면 오세훈이 서울 시장이 된게 차라리 나은 수준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늑구도련님 작성시간26.06.08 ㅁㅈ 어차피 나는 서울시장 누가되든 노상관인데(정 뽑음) 지금 상황이 진짜 웃기게 돌아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angman 작성시간26.06.08 용지부족 근데 진짜 좀 의도한 거 아님? 정원오 이길줄 알고 밑작업해둔건데 ㅇㅅㅎ이가 됐다던지..... 아니면 공무원들이 투표용지 부족하다고 난리가 났다는데 왜 ㅅㄱㅇ놈들 아무도 연락안받고 그랬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08 가든5 제대로 씨게 가보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이10개 작성시간26.06.08 ㅇ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약비누 작성시간26.06.08 진짜 아찔함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