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2찍 시위 의문이고 궁금한 거.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6,979 목록 댓글 27




1. 보수는 부자라는데 후원물품이 왜케 후지고 계절에도 안맞고 적어?

2. 보수는 부동산 부자 기득권층 강남 서초라는데 왜 먹을거 하나 자기가 해결 못해?

3. 그럼 시위는 가난한 보수들이 하는 역할이야?

4. 그럼 부자보수는 왜 시위보수 안도와줘?

5. 돈많은 보수는 시위하는 보수 하수인 취급하는거야?

6. 나라지키는 시위라는데 왜 점주나 가게 사장들이 발벗고 후원 안해주고 무기명으로 선결제 안걸어줘?

7. 민주당은 돈없는 4050 이라면서 지들은 왜케 구걸함??

뭐야? 도대체 이해가 안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회처돌이여시 | 작성시간 26.06.08 아 3번 조옷너웃기다 ㅋㅋㅋㅌㅌㅌㅋㅋ
  • 작성자베이비제트 | 작성시간 26.06.08 우파 부자라면서 왤케 구걸함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쥐가나던행인 | 작성시간 26.06.08 괜히 대구 민생지원금 90퍼 넘게 찍은게 아니네요 ㄷㄷ
  • 작성자에그랩 | 작성시간 26.06.08 배급견배급견 노래를 하더니 지들이 찐배급견이었던것
  • 작성자아바라끊어라 | 작성시간 26.06.08 순수하게 진짜 궁금하니까 아무나 대답 좀 해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