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어쩌다 버스 옆자리에 애가 앉았는데 애가 안녕하세요?" 이러는거임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08|조회수13,794 목록 댓글 30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29996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붕이우주에 | 작성시간 26.06.08 니가 뭐가 정신이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최재천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 긔여웤ㅋㅋ
  • 작성자엘니뇨라니뇨WTO예 | 작성시간 26.06.08 요새 애들 말 엄청 잘해 진짴ㅋㅋㅋㅋㅋ
  • 작성자이리일디 | 작성시간 26.06.08 뭐가 그렇게 정신없는데 ㅋㅋㅋㅋ
  • 작성자오늘도 누워있음 | 작성시간 26.06.09 아니 초딩인가 싶었는데 3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