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나 짜장면 많이 먹는데 친구들이 과하대

작성자야미얌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39,449 목록 댓글 177

출처: 여성시대 야미얌이

 

 

 

과한거임? 

치과 치료 중에 이빨 아프기도 하고 부드러운거 먹으라길래

마침 짜장면 좋아해서 한동안 이것만 먹었드니...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시원해 | 작성시간 26.06.09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진짜로
  • 작성자소풍 | 작성시간 26.06.09 나 저런적 있음
    난 냉면이였는데 중딩때 방학내내 점심때 냉면만 배달해먹음
    그래서 거의 40번 연달아먹음
    그땐 한그릇도 배달해주는 시절이였어서
  • 작성자소년탐정김전일 | 작성시간 26.06.09 살 얼마나 쪘어? 나 짜장면 개소울푸드인데 다이어트때문에 일년에 한번만 먹음 ㅠ
  • 작성자운동을존나게하자 | 작성시간 26.06.09 61번 ㅜㅋㅋㅋㅋ 사장님이 좋아하시겠다
  • 작성자아브언 | 작성시간 26.06.09 걍 신기해 난 한 번 먹은 음식 연속으로 못 먹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