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시원해 작성시간 26.06.09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진짜로
-
작성자소풍 작성시간 26.06.09 나 저런적 있음
난 냉면이였는데 중딩때 방학내내 점심때 냉면만 배달해먹음
그래서 거의 40번 연달아먹음
그땐 한그릇도 배달해주는 시절이였어서 -
작성자소년탐정김전일 작성시간 26.06.09 살 얼마나 쪘어? 나 짜장면 개소울푸드인데 다이어트때문에 일년에 한번만 먹음 ㅠ
-
작성자운동을존나게하자 작성시간 26.06.09 61번 ㅜㅋㅋㅋㅋ 사장님이 좋아하시겠다
-
작성자아브언 작성시간 26.06.09 걍 신기해 난 한 번 먹은 음식 연속으로 못 먹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