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급 아니면 끝” 고1 자퇴생 1만명 돌파 작성자오렌지에슾|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왜요시집이라도휘두르게요 작성시간26.06.08 심각하다....사회문제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뇨냐요 작성시간26.06.08 정신올인아니야… 담년도에 재입학하는 경우도 많아 ㅋㅋㅋ 1학기 망친애들 빠르게 자퇴해서 1년동안 공부해서 다시 1학년으로 옴^^….그리고 이 경우는 자퇴가 본인의 의지가 아닌경우가 다수야.. ㅠㅠ 부모의지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버하임 작성시간26.06.08 5등급제 진짜 누구 대가리애서 나온걸까…쟤네는 진짜 고등 3년내내 2등급 하나라도 나오면 대학 못간다 생각하는 최상위권이라 아마 2등급 나오면 나머지 학기 다녀봤다 소용없다고 느끼는걸꺼야 이게 애들 잘못이야? 진짜 우리나라 교육제도 좃같아(입시 강사님) 걍 애들 사기를 다 꺾어버리는 제도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20110917♥ 작성시간26.06.08 222 진짜 문제 심각.. 내신따서 수시로 가려는 최상위권들인데 애초에 어느고등학교엘 가느냐에 따라 수시로갈지 정시만으로 갈지가 정해지는 판국에 5등급제 너무 가혹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룽ㅈi 작성시간26.06.08 자퇴하고 다음년도에 신입생으로 재입학하는애들도 있음.... 그러고도 1등급 못받으면 이제 정병오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삐삐삐삐 작성시간26.06.08 5등급은 에바다ㅜ수능 비중도 줄어든다 하는판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니뇨라니뇨WTO예 작성시간26.06.08 그냥 애저녁에 검정고시따고 공무원 준비하겠다고 입학한지 한달만에 걍 자퇴하는 애들도있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