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파란맛 국장에 오늘자 빨간맛인 SKT 이유

작성자MEOVV|작성시간26.06.08|조회수11,567 목록 댓글 1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5757914

 

어제 홍대 회동으로

 

국내 최고 주가와 미국 최고 주가가 동맹 더 끈끈해짐

 

 

진짜 하이닉스 어디까지 떡상할지 감도 안옴

 

아 참고로

 

 

이번거 하이닉스아니고 SKT 텔레콤이 주도 한거임

 

원래 엔비디아랑 하이닉스는 반도체 동맹으로 끈끈했었는데 이번 ai클라우드 동맹에

 

SKT가 전면에 나섰대 ㅇㅇ

 

오늘 대체적으로 국장 하락세인데

 

 

혼자 오르는거 보니까 확실하게 반응이 있긴한듯

 

Ai 산업에 해외시장이 많이 주목하는데 거기에 징검다리 역할을 해준거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닥쳐 | 작성시간 26.06.08
  • 작성자지속가능성 | 작성시간 26.06.08 멋진녀석
  • 작성자클린겨 | 작성시간 26.06.08 ㄴ이버도 혼자 ㅈㄴ 오르더라 ㅅㅂ살걸
  • 작성자dive into you | 작성시간 26.06.08 더살걸..
  • 작성자쌉가넝한 | 작성시간 26.06.08 더 올라주라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