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부정선거를 외치는 사람들의 속내는 사전투표 폐지였음.twt 작성자언슬립|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탐스제로 레몬 작성시간26.06.08 진짜 멍청이들 아니야? 지들이 뭔 말을 하는지도 모르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탕정포도 작성시간26.06.08 그냥 하루라도 빨리 뽑고 싶어서 사전투표하는건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박수박박 작성시간26.06.08 시간많고 돈없는 거지 2찍들만 본투표가능하니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토끼 작성시간26.06.08 사전투표를 늘리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책가고바람쐬기 작성시간26.06.08 사전투표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