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들이 인용에 와서 한국도 비슷하구나 하고 공감타는 트윗 작성자출근하기시러요ㅜ|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롤리롤맆 작성시간26.06.08 일본은 지들 맘에 안드는 사람들 한국인이라고 하지 않나 중국인 보다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idnight Sun 작성시간26.06.08 2찍들이 북한,중국 번갈아서 운운하듯이 일본극우들은 한국,중국 둘다 운운하는 걸로 좀 바뀐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ㅇㅅㅇㅁㄹㅇ 작성시간26.06.08 ㅈㄴㄱㄷ 그거 몇년전까지 일본이고 최근엔 중국으로 모는쪽이 더많아 자이니치는 재일 재중 교포 다 부르는말물론 아직도 재일교포 차별 혐한도 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징역 4444년 작성시간26.06.08 중국인들 극우는 뭐라고할까 생각하다가.. 깨닳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제나둘이함께 작성시간26.06.08 좌파가 별로 좌파 아니고 중도인 것도 진짜 똑같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루루뿌뿌 작성시간26.06.08 이거 중국 유행하기 전에는 한국이었잖아 자이니치 드립 치면서 ㅋㅋㅋㅋ 하여튼 이기적인 빡대가리 파시즘들 레파토리는 변하는 게 없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워잇더요 작성시간26.06.08 쟤네가 원조 노답국가 아닌가 사고도 많고..우리나라는 노답갈배들이라면 쟤네 우익은 찐 정신병자들 많은걸로암.. 우리도 비슷해지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내기 작성시간26.06.08 일본 우익은 한국인으로 모는게 주특기 아니였어? 아이러니한게 국내2찍도 그런짓 하더라 일본에서 일어난 범죄뉴스에다 일본인 아니고 재일일꺼다 자이니치다 이런 댓글을 한국인 2찍들이 달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08 그 전엔 유구하게 한국이었는데 중국이 부상하면서 급턴한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피네프린 작성시간26.06.09 헉스바리 그럼 우파=친일파? ㄷㄷㄷ 무사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4차원시공간 작성시간26.06.09 애초에 긁우들 일본극우 따라하는거잖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