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일본인들이 인용에 와서 한국도 비슷하구나 하고 공감타는 트윗

작성자출근하기시러요ㅜ|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롤리롤맆 작성시간26.06.08 일본은 지들 맘에 안드는 사람들 한국인이라고 하지 않나 중국인 보다는
  • 답댓글 작성자 Midnight Sun 작성시간26.06.08 2찍들이 북한,중국 번갈아서 운운하듯이 일본극우들은 한국,중국 둘다 운운하는 걸로 좀 바뀐 듯
  • 답댓글 작성자 ㅇㅅㅇㅁㄹㅇ 작성시간26.06.08 ㅈㄴㄱㄷ 그거 몇년전까지 일본이고
    최근엔 중국으로 모는쪽이 더많아 자이니치는 재일 재중 교포 다 부르는말
    물론 아직도 재일교포 차별 혐한도 많음
  • 작성자 징역 4444년 작성시간26.06.08 중국인들 극우는 뭐라고할까 생각하다가.. 깨닳음
  • 작성자 언제나둘이함께 작성시간26.06.08 좌파가 별로 좌파 아니고 중도인 것도 진짜 똑같다
  • 작성자 뿌루루뿌뿌 작성시간26.06.08 이거 중국 유행하기 전에는 한국이었잖아 자이니치 드립 치면서 ㅋㅋㅋㅋ 하여튼 이기적인 빡대가리 파시즘들 레파토리는 변하는 게 없냐
  • 작성자 누워잇더요 작성시간26.06.08 쟤네가 원조 노답국가 아닌가 사고도 많고..우리나라는 노답갈배들이라면 쟤네 우익은 찐 정신병자들 많은걸로암.. 우리도 비슷해지는듯
  • 작성자 고내기 작성시간26.06.08 일본 우익은 한국인으로 모는게 주특기 아니였어? 아이러니한게 국내2찍도 그런짓 하더라 일본에서 일어난 범죄뉴스에다 일본인 아니고 재일일꺼다 자이니치다 이런 댓글을 한국인 2찍들이 달더라
  •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08 그 전엔 유구하게 한국이었는데 중국이 부상하면서 급턴한겨
  • 작성자 에피네프린 작성시간26.06.09 헉스바리 그럼 우파=친일파? ㄷㄷㄷ 무사와요
  • 작성자 4차원시공간 작성시간26.06.09 애초에 긁우들 일본극우 따라하는거잖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