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쭈꾸미금귤 작성시간 26.06.08 방광에 진짜 문제있으면 저럴 수 있긴하지.. 밤에만 저러는거면 정신적 문제도 좀 있을거같은데 과민성~ 증후군 이런건 고치기 쉽지않아 병원가도..
-
작성자흉부 놀부 작성시간 26.06.08 변태이거나 빈뇨증이거나
-
작성자박찬대표 작성시간 26.06.08 걍 배변 훈련 덜됏나 햇ㄴㄴ데 세상엔 별....게다잇다는걸 알게됏네..
-
작성자이리일디 작성시간 26.06.08 바텀인가본데
-
작성자이재명각하^^7 작성시간 26.06.09 아니 성인이면 병원가서 호르몬 치료라도 받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