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10년만에 반응 왔지만 불안하다는 이주빈.jpg

작성자21대 대통령 이재명|작성시간26.06.08|조회수41,899 목록 댓글 13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5824810

 

진짜 좋은 말씀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휴가로 | 작성시간 26.06.08 성찰….어렵다ㅠㅠ
  • 작성자송몽인 | 작성시간 26.06.08 배워갑니다
  • 작성자청경 | 작성시간 26.06.08 너무 좋은 말씀이다.. 그러고보니 늘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만 생각하지 성찰은 잘 안하게 되는 거 같아
  • 작성자진돗개=중형견 | 작성시간 26.06.08 와 맞아맞아... 원하는건 계속 바뀌어 성챃이필요해
  • 작성자NOPAIN | 작성시간 26.06.08 와 진짜 맞말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