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10년만에 반응 왔지만 불안하다는 이주빈.jpg 작성자21대 대통령 이재명|작성시간26.06.08|조회수41,899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5824810 진짜 좋은 말씀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휴가로 | 작성시간 26.06.08 성찰….어렵다ㅠㅠ 작성자송몽인 | 작성시간 26.06.08 배워갑니다 작성자청경 | 작성시간 26.06.08 너무 좋은 말씀이다.. 그러고보니 늘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만 생각하지 성찰은 잘 안하게 되는 거 같아 작성자진돗개=중형견 | 작성시간 26.06.08 와 맞아맞아... 원하는건 계속 바뀌어 성챃이필요해 작성자NOPAIN | 작성시간 26.06.08 와 진짜 맞말이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