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타블로 딸' 하루, 라이즈 신곡 단독 작사…15일 공개

작성자민트쵸파|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76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파사드패턴 작성시간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말잌ㅋㅋㅋㅋㅋㅋㅋ멤버들이 하는 것도 블라가 말이 되냐구요^^
  • 작성자 냉면이차가워 작성시간26.06.08 당연히 블라인드라고 하겠죠
  • 작성자 문살살닫아요 작성시간26.06.08 그냥 타고난 재능 물려받은 것도 부럽다 개봉하는 영화 번역도 아빠랑 같이하는 경험을 어느 누가 쉽게 해보겠음 걍 다 부럽네
  • 답댓글 작성자 문살살닫아요 작성시간26.06.08 방금 to me from me 들어봤는데 재능도 있네 부럽다진짜
  • 작성자 좃나나 작성시간26.06.08 우와 기대된다
  • 작성자 butteryellow 작성시간26.06.08 슴 블라인드 채택 맞긴 맞음 재능자체도 부정하는거 아님 근데 저 데모곡 받아서 작사 할 기회 얻을 수 있는거는 타블로가 아빠여서 가능했겠지... 다른 지망생들은 저 데모곡 받으려면 학원다니면서 돈도 써야함... 네포가 이렇게 쉽게 허용되는 사회가 참 씁슬하네 이거 당연하게 질투니 뭐니로 싸잡으면 진짜 할말이 없다...

    +추가하면 학원 다녀도 데모곡 못받는 경우 많고 데모곡 받아서 작사기회 얻어도 바로 소속사로 가능경우도 적음 학원에서 또 추려서 가는거... 솔직히 지망생들중에 하루만큼 혹은 하루보다 재능 넘치는 사람이 없을까? 기회 자체를 다른 사람들보다 쉽게 얻은거를 부정하면 안 됨 심지어 영화번역도 누가 하루 또래에 엔딩크레딧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까?

    제대로 비판할건 비판하자 싸잡지 말고
  • 답댓글 작성자 용감한형사들4 작성시간26.06.08 나도 이거라고 생각함 후보곡들 중에 잘썼으니 블라인드로 뽑혔을거 같고 재능을 부정하는건 아닌데 무명의 지망생 1이 저기 후보로 곡을 낼수 있냐 하면 글쎄 모르겠다.. 작사는 특히 인맥으로 많이 한다고 들어서.. 작곡가 지인이라서 가사 한번 써볼래? 했다가 잘써서 데뷔하는 경우가 많다고 들었음 물론 재능이 있으니 기회 잡는거겠지만
  • 답댓글 작성자 호랑과자과자 작성시간26.06.08 재능도 어느정도 있었겠지만 애초에 기회부터 다르긴하지
  • 답댓글 작성자 파사드패턴 작성시간26.06.08 77 요즘 작사하려면 인맥 아니곤 작사학원밖에 답 없는데 미성년자는 학원도 못 다녀 출발선 부터가 다름
  • 답댓글 작성자 긍정긍정파워걸 작성시간26.06.08 8888
  • 답댓글 작성자 러시아짝귀 작성시간26.06.08 아 데모곡을 받는것부터 힘든줄은 몰랐다 공모전처럼 하는건줄 기회부터 다른거구나
  • 답댓글 작성자 지금뭐라고했어 작성시간26.06.09 다 받음 블라인데 왜 열폭하냐는 댓보면 참 순수하다고 느껴져 난 작곡작사랑 연관 1도 없지만 누가봐도 선상이 다른데 왜 열폭으로 몰아가는지
  • 답댓글 작성자 일해라절해라골이따분 작성시간26.06.09 그니까 이런 불공평 얘기하면 열폭으로 모는거 지침..
  • 작성자 아차더터 작성시간26.06.08 내 기억속에 하루는 식당에서 뭐 집어던졌나? 눈물 뚝뚝 흘리면서 혼나는 하루인데... 대단하다 하루
  • 작성자 라떼먹어 작성시간26.06.09 난 뭐 잘하기만 하면 네포건 뭐건 상관없긴함 네포중에 뚝딱이들이 너무 많을뿐 하루는 잘하긴 하나보네
  • 작성자 팍세이 작성시간26.06.11 난 왜 유독 하루한테 네포에대한 부정적 인식 가지는지 모르겠네 미디어에 노출이 많이되서 그런가 이정후 데뷔할때 네포베이비 소리 들은적 없는거같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