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아니.. 나스닥인줄 알고산 주식이... 나스닥이 아니라니..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08|조회수12,655 목록 댓글 28

나스닥 검색해서 샀거든
근데 나스닥(NDAQ) ㅅㅂ 이게 그 나스닥이 아니락오?
나스닥이란 기업이래ㅠㅠㅠ
어쩐지 세달동안 마이너스임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신차려이각박한세상에인사잘해 | 작성시간 26.06.08 안 썼으면 환불해달라그래!
  • 작성자검은고양아 | 작성시간 26.06.08 이건 진짜 환불해주자.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재주말 | 작성시간 26.06.08 아 ㅅㅂ ㅠㅠ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고양시 고양이 | 작성시간 26.06.08 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원글에 피해자 여시 많넼ㅋㅋㅋ
  • 작성자아님말고 | 작성시간 26.06.08 아 너무웃곀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