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 검색해서 샀거든
근데 나스닥(NDAQ) ㅅㅂ 이게 그 나스닥이 아니락오?
나스닥이란 기업이래ㅠㅠㅠ
어쩐지 세달동안 마이너스임 ㅅㅂ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나스닥 검색해서 샀거든
근데 나스닥(NDAQ) ㅅㅂ 이게 그 나스닥이 아니락오?
나스닥이란 기업이래ㅠㅠㅠ
어쩐지 세달동안 마이너스임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