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생각하는 장기투자 vs 실제 장투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왜케더운 작성시간26.06.08 쉽지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어쩌란말이냐트위스트추면서 작성시간26.06.08 걍 사고서 어플 삭제하면 됨 없었던 일로 세뇌시켰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enspark 작성시간26.06.08 다들버텨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상호 작성시간26.06.08 잘 안쓰는 증권사 계좌파고 거따가 사서 묻어놓으면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잠들지않는밤 작성시간26.06.08 걍 주식모으기 하고 매달 이체 세팅한다음 안보면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합미역국 작성시간26.06.08 저렇게 버텨도 마이너스인 경우 많아서 쉽지 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악플달면 쩌리쩌러버려 작성시간26.06.08 못해 시발 장투는 걍 주식모으기가 짱인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주도귤젤리 작성시간26.06.08 222그냥 하루에 만원씩 사는거로 설정해놓거 안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리치 작성시간26.06.08 인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ITY-HIKER 작성시간26.06.08 소수점모으기 하루 5만원 하는중 키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짜란 작성시간26.06.09 난 10년동안 지수 모았는데 아직 날벼락은 안온듯... 코로나때 잠깐 휘청인거 빼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