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우리새언니는 우리집이 진짜 편한가봄 지금 팬티만 입고 있음

작성자힘들어|작성시간26.06.08|조회수26,648 목록 댓글 160

출처: https://x.com/nowyeosi/status/2046971194277294495?s=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띿우허지맗어 | 작성시간 26.06.09 앜ㅋㅋㅋㅌㅋㅋ근뎈ㅋㅋㅋㅋ저런사람들 있더랔ㅋㅋㅋㅋ 집에서 하의못입는 사람들...그나마 예의차려서 원피스 잠옷입는데...이제 그...의미가없는예의가 되벌임...이러다가 점점 원피스가 짧아져서 티샷스가 되더랔ㅋㅋㅋ그래도 또 예의차린다고 박시한 큰 티샷츠만 입어줌
  • 작성자비시원해 | 작성시간 26.06.09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09 글쓴이는 웃긴데 새언니는 못 배워먹었네...
  • 작성자소라게는 소라빵도 집으로 쓸개 | 작성시간 26.06.09 아 걍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헤일메리슛 | 작성시간 26.06.09 하 ㅋㅋㅋㅋㅋㅋㅋ 찐 가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