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커뮤에서 자주 보이는 ‘글 뺏어가기’ 작성자감정연결소|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장래희망킬러 작성시간26.06.08 부실대가리들이 글망 만들고 유유히 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왕청심환 작성시간26.06.08 아이큐가 낮을수록 문맥을 이해못하고 특정 단어에 집착한대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깨객꽤갱 작성시간26.06.08 우왕청심환 너무너무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재는이재명 작성시간26.06.08 ㅇㄱ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능한사람 작성시간26.06.08 정말 맥락 못찾는 사람들이 제일 답답하고 싫어…….. 지능 낮은데도 꼭 그렇게 한마디씩 하고싶어가지고 혼자 몇명의 기분을 재기시키는건지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haki 작성시간26.06.08 제일 심한게 주식같아 그냥 뭐만하면 주식 주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적절 작성시간26.06.08 근데 밤마다 저 삼순이 짤처럼 먹으면 진짜 건강 망치는 지름길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적절 작성시간26.06.08 한번 예시를 써봤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덥다더워더워 작성시간26.06.08 적절 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진금룡 작성시간26.06.08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아지와 나 작성시간26.06.08 𐌅 ࠅ 𐨛 𐌅 ࠅ 𐨛𐌅ࠅヲ𐨛𐌅ࠅ𐌅 𐌅 ࠅ 𐨛 𐌅 ࠅ 𐨛𐌅ࠅヲ𐨛𐌅ࠅ𐌅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뜨카라고 작성시간26.06.08 그래도 이건 삼순이가 비빔밥을 먹는다 <<에 초점을 맞춘거라서 ㅋㅋㅋㅋㅋㅋ 글 뺏어가는건 아예 다른 얘기 함 예시처럼 보이지도 않는 삼식이 얘기하거나 삼순이 시절 정려원처럼 어른여자되고싶다 이런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펫샵충유병단수 작성시간26.06.08 적절 닉값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적절 작성시간26.06.08 우뜨카라고 헐ㅋㅋㅋㅋㅋㅋ더더욱 맥락맹이되어야하는군 정진할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상처엔마데카솔 작성시간26.06.09 우뜨카라고 글뺏어가기라는 주제에 예시로 든걸 쏙 가져와서 딴소리하는거라 적절해보이는데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고 뚠뚠한 다람쥐 작성시간26.06.08 나 예전에 직접 봤어 아나운서 이재용 관련 글이었는데 뻥 안치고 댓글 300개가 전부 엥? 재드레곤인줄 이거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land 작성시간26.06.08 본문을 진짜 안읽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