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명 사망 오스트리아 스키장 대참사.jpg 작성자greeen|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76ChoDang 작성시간26.06.08 나 같아도 위로 갔을듯ㅠㅠ 안타깝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08 너무 많은 목숨이 죽었다.....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