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타구단팬도 참을 수 없는 '디아즈VS강민호VS최형우 중에 누가 더 빠를까? 작성자감정연결소|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온마당잔디 작성시간26.06.08 최형우가 젤 빠른거같고강민호는 1루까지 가는건 느린데 탄력받으면 2루부터 홈까지는 제법 빠른듯디아즈는 디아즈낡은이들 지금 달리기시키면 햄스 올라와서 안됨ㅋㅋ큐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라이언 작성시간26.06.08 디아즈가 젤 느린건 확실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2하트S2 작성시간26.06.08 최형우는 저기 끼면 안돼 느린 사람 중에 젤 빠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센치 작성시간26.06.08 디아즈 진짜 왤케 느리지..? 의문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리엘 후라도 작성시간26.06.08 디아즈가 젤 느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압도영하라 작성시간26.06.08 최형우는 빨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케릴라 작성시간26.06.08 진지하게 디아즈는 내가 달리기로 이길 것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라 모르겠다 작성시간26.06.08 디아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랙ha 작성시간26.06.08 그래서 어제 도루할 때 다 놀랬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udi Revolut F1 Team 작성시간26.06.08 최 강 디 순서일듯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이매 작성시간26.06.08 형우 빠른데 들어온거 보면 슬퍼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essie J 작성시간26.06.08 디아즈 작년에 경기 상대편에서 보다가 3루베이스 태그하고 홈으로 뛰는데 뛰는거 보고 놀랐엌ㅋㅋㅋ일부터 천천히 뛰나?했을정도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넴귀찮다 작성시간26.06.08 올해 장기자랑말고 이것만 해도 내가 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고픈펭수 작성시간26.06.08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밍망뭉몽 작성시간26.06.08 디아즈 진심 크보꼴등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다비 작성시간26.06.08 디아즈는...느리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멀쩡한닉네임 작성시간26.06.08 퉁퍼소닉 무시하지마시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ppinessisminee 작성시간26.06.08 스자퉁... ㅜㅜ 생각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작성시간26.06.09 아그래서 디아즈 도루했다했을때 다들 놀란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마산산신령 작성시간26.06.09 개크게 웃으면서 들어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