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12.21 남태령] 나는 저들을 배불리 먹이기 위해 농사를 더 열심히 짓고 싶어졌다

작성자하리보하이브리드|작성시간26.06.08|조회수2,551 목록 댓글 41

출처: 여성시대 하리보하이브리드
https://x.com/i/status/1871737376676147577

https://x.com/i/status/2062707425711677582

원문 페북
https://www.facebook.com/share/p/1GExsC9GHQ/?mibextid=qi2Omg





그리고 6개월 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해피띵 | 작성시간 26.06.08 💛💛
  • 작성자Jjsiciddjdn | 작성시간 26.06.08 그때 남태령 역 출구로 나가는데 사람들 가득찬거 보고 얼마나 힘이 되던지..... 간식 엄청 나눠먹고 행복했어!!
  • 작성자얼룩덜룩곰 | 작성시간 26.06.08 밤새 걱정하면서 현장중계 봤었는데 그 날 생각나서 또 눈물난다 정말 뜨거웠었어 다들 정말 고생했어
  • 작성자대 통 령 | 작성시간 26.06.09 하 눈물나ㅅㅂ 진짜 내 생에 오랫동안 기억될 날 중 하나야.. 트랙터들 행렬 평생 못 잊어 추위도 못 잊어ㅠㅋ
  • 작성자후류루룩 | 작성시간 26.06.09 당선축하드려요 ㅠㅠ 눈물난다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