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피해피띵 작성시간 26.06.08 💛💛
-
작성자Jjsiciddjdn 작성시간 26.06.08 그때 남태령 역 출구로 나가는데 사람들 가득찬거 보고 얼마나 힘이 되던지..... 간식 엄청 나눠먹고 행복했어!!
-
작성자얼룩덜룩곰 작성시간 26.06.08 밤새 걱정하면서 현장중계 봤었는데 그 날 생각나서 또 눈물난다 정말 뜨거웠었어 다들 정말 고생했어
-
작성자대 통 령 작성시간 26.06.09 하 눈물나ㅅㅂ 진짜 내 생에 오랫동안 기억될 날 중 하나야.. 트랙터들 행렬 평생 못 잊어 추위도 못 잊어ㅠㅋ
-
작성자후류루룩 작성시간 26.06.09 당선축하드려요 ㅠㅠ 눈물난다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