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한강라면 먹고싶은데 이런 민원은 구청에 해야하나요?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08|조회수12,596 목록 댓글 39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590907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오셉 | 작성시간 26.06.08 제발 공무원들이 이런 민원들 좀 무시할 수 있게 해줘...
  • 작성자Christmas | 작성시간 26.06.08 버스타 쌰갈
  • 작성자gogetit | 작성시간 26.06.08 어쩌라고
  • 작성자Ansan | 작성시간 26.06.09 편의점 지원바랍니다
  • 작성자아진짜요???? | 작성시간 26.06.09 와 나같음 창업생각할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