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여자들의 의리 제대로 보여준 어제자 소라와 진경.jpg

작성자21대 대통령 이재명|작성시간26.06.08|조회수48,498 목록 댓글 23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5952372

 

아 어제 소라와 진경 보는데 ㅠㅠ 여자들의 의리 멋져부려…

 

 

둘다 같이 합격했는데 (다른 브랜드 같은 장소)

 

 

소라언니가 오디션 추가 합격을 했어

 

 

하지만 소라언니는 합격한거 포기하고 진경언니와의 의리를 택함… ㅠㅠㅠ

 

 

언니들 피팅 오디션 보면 서사 미침…

 

 

내가 더 살 떨릴거같음…

 

 

그 와중에 소라언니 계속 연습하던 가르마 관리

드디어 빛봤어 ㅋㅋㅋㅋ

 

 

진짜 피팅 많이 하더라…

 

 

이동휘 말이 뭔지 알거같음 ㅠㅠ

 

진짜 서로 의지 엄청 됐을거같은데

 

근데 이렇게 오디션 많이 보는데

 

 

태생부터 간지나는 모델한테는 바로 확정 지어주는데

 

 

ㅠㅠㅠㅠㅠㅠㅠ

 

 

1화 때만해도 둘이 어색하던 모습 많았는데

 

진짜 둘이 꿈을 향해 같이 나아가면서

 

서로 의지하고 친해지는 여자들의 우정 너무 보기좋음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네임우먼 | 작성시간 26.06.08 캠페인 너무 잘 어울렸는데 아쉽긴 하다ㅠ그래도 같이 의지하면서 노력한 만큼 같은 쇼에 서는 것도 의미있으니까! 둘다 넘 멋져ㅠㅠ
  • 작성자채령이 | 작성시간 26.06.08 진경이 쇼 서니까 소라는 캠페인 보여주는 게 더 좋았는데ㅜㅜ 둘이 다른 거 보여주는 게 좋다고요ㅠㅠㅠ 쿠튀르 훨씬 잘어울렀어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08 이소라 진짜 진정성 있고 따뜻하더라 사람이
    이소라 선택 이해는 하는데 선택 이유가 진경이인 게 아쉬웠어 나는 ㅠㅠㅠ캠페인 아까버서
  • 작성자아차더터 | 작성시간 26.06.08 이게 우정이지ㅠㅠㅠ
  • 작성자알료올료좋아 | 작성시간 26.06.09 캠페인 진짜 너무 잘 어울렸어서 아쉬워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