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여미새 사이코패스작성시간26.06.08
10년 전에 다녀왔는데 먼지 너무 많고 차도 무법지대였어 버스 타고 가고 있는데 차선이 4차선이면 차는 5차선으로 달리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버스에 창문이 없었는데 옆 버스였는지 차였는지 붙어서 거울 깨짐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핸드타올상자작성시간26.06.08
2023년에 일주일 다녀왔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고 교통 자체가 난이도가 있어서 피곤한거 싫어하는 사람들은 정말 취향아닐거임ㅠㅠ 일주일 꽉 채워써도 모자랐고 비행시간 길고 내부에서도 이동시간 길어서 너무 타이트하게 안잡으면 일주일 다녀올만한것같아!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