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배달 시켰는데 실수

작성자알티드래곤|작성시간26.06.08|조회수45,439 목록 댓글 130



찜닭 시켰는데 저런 메모 들어있었어
별점 3점 이하 주고싶은거 오바인가
자영업자들 별점 낮음 힘들다 해서 조심스러움;
근데 불쾌해…
왜 나한테 말도 안해주고 지들 맘대로 처리하지
게다가 감자 추가할까 말까 하다가 메뉴 두개 시켜서 추가 안한건디
찜닭 감자 먹을라고 먹는거 아니냐고
김말이는 이미 시켜서 필요없당게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꿀벌 오소리 | 작성시간 26.06.09 선 넘네? 찜닭에 감자를 빠트랴놓고 김말이 하나?? 잘못 만들었으면 다시 만들어;;;;
  • 답댓글 작성자꿀벌 오소리 | 작성시간 26.06.09 지가 실수를 했으면 수습을 해야지 왜 고객한테 떠넘겨? 장사 ㅈㄴ 쉽게 하네
  • 작성자노을멜론 | 작성시간 26.06.09 별점 3점도 후하다... 나였으면 고객센터 전화해서 환불함...
  • 작성자두두우룽우우 | 작성시간 26.06.09 난 환불
  • 작성자아브언 | 작성시간 26.06.09 도로 가져가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